689 456 345 123

smartfile

스크롤탑메뉴

Smart File - 스마트한 파일공유



고객센터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때(이메일 형식 아이디 확인)
운영팀   2015-06-18
조회   18,887

스마트파일의 아이디는 일반 아이디 형식과 다르게 이메일 형식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로그인 방식



이메일을 입력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경고 창과 함께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로그인 방식


그래도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안되는 경우 아이디의 공백 또는 오타 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백 또는 오타가 있는 경우 아래의 경고 창과 함께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디 예) test@naver.com

공백이 있는 경우 - test @naver.com (로그인 X)

오타가 있는 경우 - test@never.com (로그인 X)


로그인 시 회원님께서 로그인하는 아이디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과 같이 하여도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899-5771] 평일 오전 10시 ~ 18시 사이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